과정명전산세무실무과정
카테고리 실업자 일반
교육기간2021-05-12 ~ 2021-06-30
교육시간210(일일 6교시)
모집인원30
훈련수당30만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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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명 : 전산세무회계

 

▶ 모집기간 : 2021.5.12 ~ 2021.6.30

 

 

    ○ 회계·세무분야로 구직 및 취업을 희망하는 실업자를 대상으로 재무회계, 원가회계, 부가가치세, 소득세 이론을 기초로 

        전산회계프로그램운용 실무교육을 통해 전표관리, 자금관리, 결산관리, 부가가치세 신고 및 원천징수, 연말정산 등 

        회계사무원으로서의 기본적인 직무능력을 수행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.


      - 회계상 거래를 인식하고 기업의 자금을 회계 관련 규정에 따라 관리 하며 재무보고를 위하여 재고파악함과   

        동시에  장부를 마감하고 재무제표를 작성할 수 있다 

      - 부가가치세 및 소득세법에 따라 과세되는 거래를 파악하여 세액을 계산하고 부가가치세신고와 납부, 소득세 계산 및 

        원천징수, 연말정산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.

      - 원활한 재무보고와 세무 신고를 위하여 회계 관련 회계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세무신고 자료의 입력, 관리, 신고 서류의 

        작성 전자신고 등과 같은 세무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